보통 백단위 아니면 천단위로 많이들 받으시는데 2천 3천 보다는 천만원 받는 분들이 훨씬 많은걸 알기에 이번에는 1000만원 대출에 대해서 포스팅을 정했습니다.
기본적으로 천단위로 올라가게 되면 이자가 꽤나 쌔진다라는걸 알고 계셔야 하는데요 장 중요한것은 본인의 지금 현재 재정상태와 신용도 상태입니다. 자 그이유에 대해서 한번 설명 들어가도록 하겠습니다.
지금 현재 본인의 신용도가 1~6등급인데 타 은행을 이용하여 1억을 받았다고 가정을 하겠습니다. 그렇게 되면 모든 은행들은 저의 빚의 상태를 공유하게 되는데요
이럴때 이번에 천만원을 받을려고 하는 은행에서 5천만원으로 제한을 뒀다고 하면 아무리 조건이 되어도 이미 타 행에서 1억때문에 받을수가 없는곳도 굉장히 많이들 있습니다.
지금 현재 자신의 신용카드 소비 상태와 그리고 나의 빚 상태를 모두 합하여 한도를 내리는 경우가 아주 많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꼭 거래를 할때 자신의 모든것을 포함하고 인지 아니면 지금 현재 이 은행에서만 취급되는 한도인지를 꼭 상담받으면서 물어봐야합니다.
그리고 신용도 문제인데요 이문제는 지금 현재 이글 자체가 이자 싼곳을 찾기 위해 보신글이라고 생각 됩니다. 하지만 신용도가 낮으면 낮을수록 금리는 쌔집니다. 그말은 이자가 올라가면 그만큼 다시 악순환의 반복이 되지요
그렇기 떄문에 본인의 신용도가 낮아도 금리가 저렴한곳을 찾아야 하는것이지요 물론 일찍 갚는다고 하면 조금 달라질수는 있으나 중도상환수수료가 있는곳도 있고 없는곳도 있으니 그점도 확인 해보셔야 합니다.
기본적으로 이자가 저렴하더라도 제1금융권이 아니면 거의 10%대일텐데요 100만원일때는 10만원을 연으로 나누면 한달에 만원 조금 안되는 금액이 나오지만 만약 1000만원이면 100만원이 연이율이 되고 10만원 조금 안되는 금액을 매달 내야하는것이 문제죠
그렇다면 예로 들어서 이자가 저렴한곳은 어디가 있는가 물론 제1금융권들은 대부분이 10%는 커녕 우대 금리까지 하면 5%아래인곳도 종종있습니다. 하지만 신용도가 좋지 않은 분들은 10%안이라도 있으면 횡재 했다고 봐야하는데요
그때 햇살론쪽으로 보시면 많은 도움이 되실겁니다. 나라에서 지원하는 상품이라 아주 저렴한 이자로 이용하실수가 있습니다. 물론 자신의 소득이라던지 부채 등등을 따지긴 하지만 조건만 맞게 된다면 5~10%안에 금리가 정해지며 아주 저렴하게 이용할수 있다라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kb저축은행 착한대출도 정말 렴한 편입니다. 이상으로 1000만원 대출 이자 싼곳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았는데요
정하는 것은 여러분이기 때문에 마지막으로 한 말씀을 드리자면 저축은행은 워낙 금리와 한도의 차이가 큰곳들이 많기 때문에 최대한 많은곳들을 둘러보고 구경하고 이용하시는것이 가장 현명한 판단이라고 생각되어집니다.
그럼 이만 1000만원 대출 이자싼곳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행복한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