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8월 2일 수요일

미즈사랑 여성대출 금리 조건 부결✔

미즈사랑 여성대출 분석해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즈사랑 여성대출 금리 조건 부결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예전에는 케이블방송을 틀기만 해도 미즈사랑 광고가 굉장히 많이 나오던데 요즘들어서 조금 뜸한 감이 없지 않아있더군요 예전에 광고에 귀여운 강아지가 나와서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 잡았다고 과언이 아니죠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광고자체가 여성대출을 위해서는 여성분들을 잡아야하는데 귀여운걸 좋아하는 심리를 아주 잘살린것같습니다. 그럼 본론으로 넘어가서 미즈사랑 여성대출 금리 조건에 대해서 상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미즈사랑 여성대출 조건입니다. 만 19세이상 대한민국 여성으로 일부상품에서는 나이제한이 조금더 높아지기도 합니다. 만 26세에서 59세까지 제한이 되는것도 있으니 이점에 대해서는 아무래도 상담을 받아야할겁니다.





제 개인적으로 금융업계쪽으로 공부를 하고 조사도 많이 하다보니 이정도 나이제한을 두는것으로는 보통 주부전용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왜 주부가 굳이 26세 부터 시작이냐 등등 그전에 결혼해서 애낳고 살고 하는데 그런데도 주부가 아니라는 말이냐? 등등





말들이 많을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모든 금융권이 그렇다는건 아닙니다. 이건 금융사 마다 차이를 보여주고 있기 때문에 다른 곳에서는 만 19세만 되어도 주부대출 진행해주는곳이 있으니 그쪽으로 아마 알아보셔야 할것입니다.


그럼 미즈사랑 여성대출 한도에 대해서 보죠 최저 천원부터 시작해서 최고 천만원까지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천원부터 시작하게 해둔것은 요즘에는 10만원만 받을려고 하시는분들도 분명 존재하다보니 그러한 분들을 위해서 부담없이 이용하라고 아마도 저렇게 해둔것같습니다.


사람 심리상으로 최저가 10만원이면 왠지 내가 최저 금액을 빌리는것같아서 잘 이용하지 않게 되지만 최저가 천원으로 되어져 있으면 최저 금액도 아니고 그냥 부담없이 써야지~ 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저러한 전략을 내놓고 있다고 생각되네요


미즈사랑 여성대출 금리의 경우에는 최대 연 27.9%까지 제공이 됩니다. 어차피 본인의 신용도와 소득으로 정해지는데 무직자 분들 즉 소득이 없는 분들은 아마도 굉장히 높은 금리가 정해지겠지요



아무래도 제2금융권 이하로 내려가면 금리가 비싸지는것은 당연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본인이 현재는 27.9% 안받았다고 해도 연체를 하게 되면 바로 최고금리를 받게 될테니 이점은 명심하고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아무래도 정부가 법정최고금리를 더 낮춰줘야 할텐데 아직까지 많이 높은것 같긴 합니다. 예전에는 정말 30%이상까지도 금리가 책정되는곳도 많이 있었습니다.


이제 법적으로 그렇게 못하게 해서 그렇지 사실상 제가 얼마전에 뉴스에서 봤었는데 금리를 50%이상씩 해서 해주는 불법적으로 유지하는곳들도 많이 있더군요 아마도 그런곳에서는 이곳저곳 했는데 전부다 못해준다고 하니 결국에는 그쪽으로 가는분들이 존재하시는것 같습니다.


절대로 사채쪽은 안된다고 스스로 다짐해야됩니다. 그리고 필요서류가 있기 때문에 이걸 제출해야됩니다. 신분증 사본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이건 어딜가나 다 기본적으로 꼭 필요한거죠 면허증 여권 주민등록증 등 자신의 신분이 보장되는것으로 사본있으면 됩니다.

그리고 원초본 재직 및 소득증명서류가 있어야 하며 소득증명서류로는 원천징수영수증이나 급여통장 재직증명서 이렇게 3개가 필요합니다.



물론 이중에서 1개만 선택해서 내면 됩니다. 이상으로 미즈사랑 여성대출 금리 조건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여러분들이 원하시는 정보를 제가 잘 드렸길 바라며 이만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