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8월 9일 수요일

스탠다드차타드 신용대출 금리 조건 서류 내용✔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탠다드차타드 신용대출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많은분들이 요즘에 스탠다드차타드 은행에 대해서 광고가 안나오다 보니 이거 망했나 그러시는분들도 있을수 있는데요


아직 여전히 잘하고 있더군요 외국계은행들이 요즘에는 오히려 더 뜨고 있는 증상까지 나오고 있는 경우가 많이 보이고 있네요 막대한 자금력으로 제1금융권수준의 금리로 인하여 오히려 더 저렴하게 제공한다고 해야죠


한국계의 저축은행이나 제3금융의 경우는 자금력이 부족하기 때문에 금리를 많이 취할수 밖에 없지만 워낙 외국계는 자금력이 강해서 돈이 많으니 이곳저곳에 빌려주고 금리를 조금씩만 받아도 어마어마하게 커지는거죠



얼마전에 저도 통장을 만들기 위해서 방문한적이 있는데요 이런말을 하더군요 본인들의 정책이라던지 기타적으로 영국에서 시행되는것으로 많이 따라간다고 하더군요 해외 기업들이 굉장히 복지가 좋아서 인기도 많을텐데 이런걸 보면 조금 부럽긴 하는군요



그래서 스탠다드차타드 은행이 들어올때만 해도 엄청 이말 저말이 많았는데 말이죠 그렇다면 이제 차근차근 하나하나 보도록 하죠 우선적으로 돌려드림론이라는것이 존재합니다.





기준 금리 + 2.5~9.0%대 까지 금리가 책정되고 있는데요 현재 기준으로 3%대의 금리를 취하고 있으니까 계산해보면 5%~12%대의 금리를 책정하고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엄청 저렴하지 않습니까?





조건별 우대금리가 있는데요 그경우는 당행 우량고객의 경우는 0.5%까지 저렴하게 책정해주기도 하고 급여이체 통장으로 사용할 경우에는 0.2% 타행대출 상환조건 즉 !! 대환대출 용으로 이용 하시는거라면 0.2%~0.3% 더 저렴하게 해준다라는 겁니다.

단 제 1금융권 대출이여야 한다고 하네요 상환은 원리금균등방식을 택할경우 0.2%를 그리고 마지막으로 한도대출 사용율 40%를 초과하여 이용할 경우도 더 저렴하게 해줍니다. 1%씩이나 말이죠 !!





만약에 본인이 천만원이 대출 한도로 측정이 되었는데 400만원 이상 신용대출을 신청하면 더 저렴하게 이용가능하다는 겁니다. 이게 정말 대단한거 같지 않나요? 쓰면 쓸수록 더욱더 저렴하게 해준다 !!

금리도 저렴하고 이런 부분을 보면 정말 대단한것 같습니다. 단지 한도적인 부분에서 보면 정확하게 표기가 되어 있지 않아서 확인이 불가능 합니다. 이건 직접 신청하고 상담을 받아보셔야 가능한 부분 인것 같아서 패스 하겠습니다.

이번에는 드림론 집단대출 인데요 이러한 경우는 아마도 집을 구입하거나 친구들과 창업을 할때 이용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집단으로 해야 하니깐요 금리의 경우는 좀전보다 더욱더 저렴합니다. 일반 상권들도 똑같잖아요



단체로 와서 물건을 구입하게 되면 조금더 저렴하게 해주는것 그거랑 비슷한 거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기준 금리는 2.3~7.9%로 금리가 적용되며 업체 분류 신용등급별로 차등이라고 합니다.



좀전과 똑같이 급여이체의 경우 0.3% 신용카드를 발급하게 될시 0.2%를 타행상환조건 0.2~0.3% 이것도 똑같이 사용율 40%초과할시 0.3%~0.5%의 우대 금리를 가질수가 있다고 합니다.



이것저것 다 따지면 10%도 안되는 금리를 적용할수도 있기 때문에 이왕 저축은행을 이용하기에는 좋지 않은가 생각해봅니다.



이상으로 스탠다드차타드 신용대출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이곳 한곳만 볼것이 아니라 이곳저곳 한번 보시는것도 추천드립니다. 그럼 이만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