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8월 2일 수요일

무직자인터넷즉시대출 당일 가능한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무직자 인터넷즉시대출 당일 가능한곳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는 시간을 가질까 합니다. 요즘에는 인터넷즉시대출이 아주 인기가 많은데요 수많은 상품들이 존재하고 거기에 따른 금리와 한도는 각각 다 차이가 있습니다.


거기다가 각 인터넷대출이라고 바로 돈이 나오는곳도 있고 심사기간이 꽤나 걸리게 되서 내일 나오는 경우도 존재합니다. 혹은 그 이상이 될수도 있겠지요 하지만 솔직히 우리가 이렇게 집에서 이용을 하는 이유중에 하나는 지금 당장 내가 돈이 필요해서 이용하는거라고 생각합니다.





1분 1초라도 더 빨리 받고 싶은 마음이다 말이죠 될수록 금리가 저렴한곳을 찾는게 이제 우리가 해야되는 일인데요 그렇다 보니 이곳저곳 보다 보면 정말 어이가 없는곳이 한두군데가 아닙니다.





이름듣도 보도 못한곳에는 완전 바가지 금리를 먹이지를 않나 어휴.. 저도 조만간 차를 장만해야 하기에 많은곳을 뒤적뒤적 거리고 있는데요 물론 목적은 다를지 모르나 여러 금융권을 알아보고 이러한 것도 내놓고 있는구나 라고 다양하게 보고 있기 때문입니다.



기본적으로 제1금융권은 무조건 직업이 있어야 가능합니다 아니면 주부분들로 해서 배우자의 정보를 죄다 넘겨줘야 가능한곳도 종종 있긴 하지만 말이죠 그렇다 보면 제2,3금융권으로 찾아보셔야 하는데요





이중에서도 아주 괜찮은곳들도 종종 있기 때문에 제가 오늘 한번 소개를 해볼까 합니다. 물론 직업이 없는 만큼 신용도 면에서는 문제가 없어야 가능 합니다. 신불자 또는 장기연체자 같은 경우는 어렵다는 점을 미리 알려드리고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웰컴론을 추천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본인인증 절차가 필요하긴 하지만 이것은 본인명의 휴대폰만 있으면 얼마든지 가능 합니다. 그리고 나이제한이 있는 나이의 경우 59세 이하만 가능하니 이점은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한도의 경우 300만원 이하 까지 가능 하며 직업이 있는 분들이라면 그 상위까지 가능 합니다. 가장 중요한것은 금리죠 금리는 본인의 신용도에 따라서 제각각 달라지고 있습니다.



신용도가 좋다면 무직자라도 충분히 저렴한 금리를 이용할수가 있으며 만약에 7~10등급 근처라면 거의 20%대의 금리를 이용해야 하는점 참고하세요 그리 상환기간은 1년 반을 주고 있습니다.



매달 조금씩 갚아 나가는 방식으로 채택하고 있습니다. 또한 자신의 한도를 조회 해볼수 있는데 전혀 복잡하지 않습니다.

본인의 휴대폰 또는 공인인증서만 있다면 얼마든지 한도 조회가 가능 하며 금리까지 받아보실수 있으므로 홈페이지 접속해서 알아보시는것도 하나의 좋은 방법입니다.



요즘에는 상담사들을 줄이고 홈페이지에 간단한 정보 입력만으로도 가능할수 있게 하면서 이자를 싸게 받는 시스템으로 많이 변화하고 있습니다. 그러한 시스템을 우리 사용자 입장에서는 얼마든지 즐기면 되시는것이고요



범용 공인인증서까지 받아보실수 있으니 이점참고하세요 이상으로 무직자인터넷대출 가능한곳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도움이 되셨는가요?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모두 즐거운 하루 되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