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권에서도 여성들에게 우대를 해주는것도 전혀 없었고 직업이 없는 분들도 많았었기 때문에 허가를 해주는곳도 그리 많지 않았죠 하지만 어느 순간 부터인가 여성대출이 굉장히 많아졌다고 느끼는 시절이 있었을겁니다.
약간의 기업에서도 색다른걸 추구하거나 그만큼 소비자의 입장에 한발짝 다가간거라고 저는 개인적으로 그렇게 생각합니다. 소비하는 사람이 있어야 기업에서도 그걸 노리고 상품으로 내놓는다는걸요
그렇다면 이제 여성대출 가능한곳이 과연 어디에 있는지 한번 상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제1금융권에서도 요즘에 여성대출 가능한곳이 존재하고 있습니다. 이걸 혹시 알고 계셨는가요?
여성대출이라고 말하기는 그렇고 주부대출이라고 말씀드릴수가 있겠군요 원래 기존 제1금융권에서는 주부를 하나의 직업으로 보지 않았습니다. 이점이 굉장히 슬프다고 할수가 있지만 기업 자체는 돈을 벌기위한 집단이다 보니 당장 일을 하면서 돈을 벌어 갚을 능력이 되지를 않으면 빌려주지를 않습니다.
하지만 그러한 고정관념을 깨버린곳이 바로 우리은행 홈마스터론이 존재합니다. 한도의 경우에는 최대 1천만원이며 금리는 경우에는 연 4%대에서 최고 8%대까지도 상승이 된다고 합니다.
물론 본인의 신용도에 따라서 각각 달라지기 때문에 이점에 대해서는 상세하게 상담을 받아보셔야 할겁니다. 그렇다면 두번째로 미즈사랑입니다. 여기는 이미 여성대출 가능한곳으로는 굉장히 유명한곳이라고 볼수가 있죠
그렇다면 미즈사랑 여성대출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만 19세이상 대한민국 여성이라면 누구든지 가능하나 일부상품의 경우에는 만 26세에서 만 59세까지 해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금액의 경우에는 최고 3천만원까지 내놓고 있다고 하는데요 물론 심사후에 금액이 정해지니까 알아보셔야 합니다. 금리의 경우에는 연 27.9%이내로 책정이 됩니다. 상환방법으로는 원리금균등방식으로는 1년에서 5년까지 정할수가 있으나 최소원금상환방식과 자유상환방식의 경우에는 둘다 5년씩만 됩니다.
신분증 사본(면허증, 여권, 주민등록증) 중에 하나만 택하면 됩니다. 원초본과 재직 및 소득증명서류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그중에서도 재직증명서 급여통장 원천징수영수증 이렇게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취급수수료와 중도상환수수료는 없습니다. 마지막 세번째로는 웰컴론을 하겠습니다. 웰컴론의 경우에는 여성전용이 없는줄 아시는분들이 있는데 사실상 존재하고 있습니다. 나이 역시도 미즈사랑과 동일하고 소득이 없는 주부의 경우에는 한도가 최대 300만원까지만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점이 조금 아쉽기는 하지만 소득이 존재한다면 3천만원까지 가능하다네요 어차피 300만원안에 빌릴꺼면 어차피 공인인증서랑 휴대폰인증 이렇게 두가지만 있으면 얼마든지 돈을 받을수가 있다고 하니 그점은 상기하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여성대출 잘나오는곳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어느곳을 받든 본인의 신용도에 맞춰서 가능한곳을 이용하는게 가장 알맞지 않은가 생각됩니다.
사실상 제1금융권이 아닌이상 그때부터는 금리가 대략적으로 20%대가 많이 존재하고 있으며 10%대를 이용할려고 하면 딱히 여성전용이 아니라 일반적인게 대부분입니다. 그럼 이만 여성대출 잘나오는곳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