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7월 31일 월요일

대신저축은행 햇살론 금리 조건✔

대신저축은행 햇살론 금리 조건을 분석을 해보자 안녕하세요 바로이거지입니다. 오늘 알아볼 정보로는 대신저축은행 햇살론 금리 조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여기도 jt나 기타 다른곳들 처럼 캐피탈과 저축은행을 같이 운영하고 있습니다. 저는 이러한곳들을 좋게 보는편입니다. 제2금융권임에도 불구하고 다시 제2금융권을 하나더 제공하고 있다라는것은 규모가 어느정도 된다라는것이기 때문에 소비자들 입장에서는안심하고 이용이 가능하다는 점 때문입니다.





그리고 지점이 현재 5개나 존재하고 있습니다. 그럼 이제 대신저축은행 햇살론에 대해서 상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왠만하면 다 비슷하겠지만요 대출대상으로는 먼저 신용등급이 6급 ~10등급 까지 이용이 가능하며 신용불량자나 개인파산 또는 개인회생하시는분들은 햇살론자체를 이용할수가 없기 때문에 제약이 따릅니다.





추가적으로는 연소득이 3천만원 이하일 경우에는 신용도를 보지 않습니다. 내가 1등급이라도 3천만원이하면 이용이 가능하다는 말입니다. 단 재직기간이 3개월 이상이 되어야만 이용을 할수가 있는데요





이건 아무래도 3개월 이상을 다녀야 이사람이 아 ~ 직장에 다니기하겠지만 1개월 정도 다니다가 관두는 사람들도 많이 있기 때문입니다. 적응하지 못하고 말이죠 햇살론 한도의 경우는 3천만원 이내에 가능하다고 합니다.


제가 기타 다른 은행들과 비교해봤을때 3천만원이면 아마도 최고로 뽑은것입니다. 대환대출을 제외하고 말이죠 포함하고도 3천이면 크다고 볼수가 있죠 원래 2천만원까지만 내어주고 있는곳이 대부분이라고 합니다.



가장 중요한것이죠 바로 대신저축은행 햇살론 금리 입니다. 연 8.62%~9.02%로 지금현재 2017년도 기준으로 나와져있다고 보면 됩니다. 금리의 경우에는 은행마다 차이를 보이고 있기도 하고 그댸그때 금리는 확인을 해줘야지 합니다.



생계자금의 경우 변동금리로 저축은행 전체 전전월 1년 만기 정기예금 가중평균금리에 연동된다고 합니다. 변동주기는 3,6,12개월 중 고객이 선택할수가 있다고 하는데요 쉽게 말해서 생계자금으로 지금 현재 햇살론을 이용하실려고 하시는분들은 금리가 지속적으로 변동이 되는데 그 변동되는 금리의 주기를 몇개월로 할지가 관건이라는거죠



처음에 금리가 싸다고 생각되면 1년까지 보시는것이 좋습니다 사실상 저는 지금 현재 대출을 받은 상태이지만 변동금리로 책정이 되어져 있습니다. 만약에 금리가 지속적으로 오를듯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면 고정으로 해야되고 금리가 내려가고 있는듯하면 변동 금리로 선택하는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대신저축은행 햇살론을 이용할려면 몇가지 해당하는 조건들이 있습니다. 자가 진단처럼 읽어 보시면 될것같습니다.

Q. 현재 신용보증재단중앙회 지역신용보증재단 신용보증기금 및 기술신용 보증기금의 보증사고 관계자 또는 대위변제관계자에 해당되는가?
- 이건 자신이 개인파산자인지 아니면 개인회생 이러한 류의 저한 상황인지를 물어보는 것입니다. 제가 좀전에 글로 말씀을 드렸지만 이러한 분들은 이용할수가 없다고 하네요 Q. 본인소유 거주주택에 대하여 압류 가압류 처분을 받은적이 있는가? 아마도 이건 빨간딱지가 집에 붙은적이 있는지 물어보는것입니다.



Q. 대출금을 최근 3개월 이내에 30일이상 연체가 1회이상 있거나 10일이상 4회이상 연체한 사실이 있는가? - 햇살론을 이용함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것은 절대로 연체를 해서는 안됩니다. 지금 현재 연체를 하고 있다면 절대로 이용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이점은 꼭 상기하셔야 합니다.



만약에 연체를 하고 있다면 연체한 부분에 대해서는 전부다 갚고 난뒤에 다시 신청을 해야 됩니다. 이상으로 대신저축은행 햇살론 금리 조건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모두 승인이 잘 되시길 바라며 이만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