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7월 25일 화요일

현대캐피탈 자동차할부 금리 이자 한도✔

현대캐피탈 자동차할부 금리 이자 한도에 대해서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오늘 하루 좋은 시간 보내고 계신가요? 요즘 날씨가 정말 장난 아니네요 이번에는 현대캐피탈 자동차할부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자동차를 처음으로 구입할때가 딱 여름이였습니다.

정말 몸에 열이 안그래도 많은데 여름에는 무거운 짐을 들고 움직이기는 정말 너무 힘들어서 그때 부터 차를 구입해야 겠구나 라고 생각하고 그이후로 차를 몰고 다니기 시작했거든요 그땐 사회 초년생이다 보니 차를 비싼것을 구입할수도 없었고 그렇다 보니 년식이 오래된것을 싸게 구입해서 타고 있었는데요





저도 이번에 자동차를 구입할 예정이라 이곳저곳을 알아보고 있습니다. 어른들 사이에서도 현대캐피탈쪽이 워낙 유명하게 알려진 곳이라 이제부터 자동차할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적으로 구입할려고 하는 차가 현대 또는 기아 일경우에는 각각 다른 프로그램으로 준비되어져있습니다.





각종 차별로 할부금이 얼마씩 매달 내야 하는지 기간도 정하여 직접 확인까지도 가능한데요 미리 선금으로 얼마까지 넣고 남은 금액으로도 계산까지 직접 확인이 가능하게 세팅이 다되어져 있더군요 그리고 그외에 차들은 직접 계산을 해보셔야 하는데요 공통적으로 한도와 금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개월수에 따라서 금리가 다르게 적용이 되고 있습니다. 우선 3년 이하로 잡을경우 5.9~6.9%로 가장 저렴하게 이용가능합니다. 3~4년까지는 6.9~7.9%로 적용됩니다 그리고 4년~6년 사이에는 6.9~7.9%로 3~4년과 동일하게 적용이 되고 있습니다.


한마디로 3년 이상으로는 최대 6년까지 기간을 정할수 있으나 금리적인 면에서는 동일 합니다. 그리고 중도상환의 경우는 0~3.28%로 할부 개월이 몇개월 남았는지에 따라서 수수료가 달라진다고 합니다. 그리고 현대캐피탈 자동차할부 한도의 경우에는 최대 5천만원 까지 가능합니다 그리고 자동차를 구입하신 분들이 자주 이런말을 하시죠?



자동차 구입한다고 그 돈만 있으면 안된다 취득세 보험료 자동차세등 다양한 기타돈이 들어간다 이렇게 말하시는분들이 있는데 걱정안해도 됩니다. 차량가격의 125%까지 대출이 가능하거든요 그렇기 때문에 걱정없이 125%로 받으면 취득세 보험료 자동차세 이 모든걸 한번에 받고 갚아 나갈수가 있습니다.



그러니까 내 주머니에 지금 0원이 있어도 갚을 능력만 있다면 얼마든지 받아서 차를 구입하면 상관없다는거죠 저도 처음에 그거 때문에 아 ~ 돈 또 모아야돼? 이생각 했었는데 걱정안해도 되는 부분 입니다. 이러한 시스템들이 있는줄 모르시는분들이 그런말을 하시는거에요 현대캐피탈 자동차 할부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전 딜러도 아니고 전혀 아무런 관련이 없는 사람이라는걸 우선 갈켜드립니다. 전 제가 조사한 바에 대해서 여러분들이 통수 안맞고 그저 잘 이용하셨으면 좋겠군요 이상으로 현대캐피탈 자동차할부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모두 좋은 하루되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