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7월 31일 월요일

ok저축은행 신용대출 금리 한도 서류✔

ok저축은행 신용대출 금리 한도 분석하자 안녕하세요 바로이거지입니다. 오늘은 ok저축은행 신용대출 금리 한도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ok저축은행의 경우에는 한때 유명한 배우분들을 섭외해서 굉장히 많은 인기를 누리기도 했었고 그래도 가장 유명한것은 마징가를 나타내고 있는 광고라고 할수가 있겠네요





근데 사실상 마징가가 나타내고 있는게 처음에는 의도된게 아닙니다. 처음에는 원래 유명한 배우를 섭외해서 광고를 찍었다가 그당시 무슨 문제가 있어서 얼굴을 가릴려고 마징가를 썼죠 근데 그게 대박이 난 케이스라고 볼수있습니다





그렇다면 이제 본론으로 넘어가서 ok저축은행 신용대출 금리 한도는 과연 어떻게 제공 되어지고 있는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에는 인터넷도 모바일 까지도 가능하게 만드는 세상이라고 하죠 그렇기 때문에 당연히 ok저축은행도 그것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각각 금리랑 한도같은건 차이가 발생할수 밖에 없습니다. 그렇다면 가장 일반적인 신용대출부터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ok저축은행 신용대출 한도의 경우에는 굉장히 소액부터 시작이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기간의 경우에는 12개월에서 최대 60개월 즉 1년에서 5년까지 기한을 선택할수가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만약 본인이 굉장히 적은 금액을 빌린다면 거기에 상응하는 기간을 배정받기 때문에 5년이 안될수도 있습니다.



금리의 경우에는 14.9% ~ 연 27.9%로 생각보다는 비싼편에 속합니다. 요즘에는 워낙 10%이하도 많이 존재하고 있기 때문에 그렇다고 생각할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금리가 어느정도 올라갈수록 본인의 신용도가 낮아도 승인은 나온다고 볼수가 있기 때문에 본인의 신용도가 좋다면 낮은 금리를 제공하는곳을 찾아가면 될것이고 신용도가 낮다면 금리가 오르더라도 어쩔수없이 이용을 해야겠지만요



여기서 연체를 하게 될경우에는 내야 하는 이자는 훨씬더 늘어난다라는것을 아실겁니다. 지금 현재로는 약정금리 + 12%까지 최대로 늘어날수도 있다고 하는데요 이걸 보면 기본적으로 아무리 작게 받아도 14% + 12%라고 할시에 26%가 됩니다.



이건 법적금리가 최대 27.9%인데 거의 최고치를 찍고 있다고 생각을 해도 무방할정도입니다. 이건 제2금융권에서만 연체금리가 비싸지는것이 아니라 제1금융권에서도 충분히 비싸게 받아지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부분에 관해서는 굉장히 민감하게 생각하고 조심스럽게 행동을 해야 합니다. 한마디로 연체는 절대로 하지 않는것이 좋다라는것이죠 그리고 난뒤에는 상환방식에 따라서 금리가 달라지는 경우도 존재합니다.



만기일시 원리금균등 원금균등 이렇게 총 3가지가 대표적인 상환 방식이라고 합니다. 거기다가 취급수수료라던지 아니면 중도상환수수료는 존재하지 않고 있기 때문에 언제든지 갚고 싶을때 갚으면 됩니다.

솔직하게 말해서 저도 대출을 가지고 있지만 중도상환수수료 저거 생각보다 무시못할 수준입니다. 내가 돈을 갚겠다고 하는데도 수수료를 내야 한다라는점이 조금 꺼림직하긴 합니다.



하지만 기업의 입장에서 봤을때는 당연히 이정도 이자를 챙길수 있겠다 라고 생각하고 돈을 빌려줬더니 한달만에 다 갚아버리면 자기는 단순히 남좋은 일만 했네라고 생각할것입니다.


그러한 점들떄문에 중도상환수수료가 존재하는데 ok저축은행에서는 없다고 하는거 봐서는 굉장히 괜찮네요 이상으로 ok저축은행 신용대출 금리 한도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모두 즐거운 시간이 되시길 바라며 이만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