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7월 25일 화요일

키움저축은행 햇살론 조건 금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키움저축은행 햇살론 조건 금리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이미 햇살론 자체는 워낙 유명해서 아실분들은 다 아실꺼라고 생각됩니다. 가계가 힘들어짐에 따라서 햇살론쪽으로 많은 분들이 눈을 돌리시고 있더군요


원래 키움저축은행의 경우에는 개인회생자분들이 이용할수 있는 은행으로 유명해졌었지만 기본적으로 제2금융권이기에 햇살론이 제공될수밖에 없습니다. 더군다나 대부분이 서민분들이 여기에 해당하는 대상들이라 서민들의 숨통을 조금이라도 트이게 해준 제도라고 볼수가 있습니다. 대상의 경우 신용등급 6등급이하의 저신용자 또는 연간소득이 3천 5백만원 이하 저소득자에 대한 신용대출이 원활히 이루어질수 있도록 저축은행등 서민금융기관과 정부의 재원을 바탕으로한 제도 입니다.





이것도 지금 현재의 경우에는 5백만원을 더 늘려서 사용자 조건들을 더 늘려놓은거죠 작년에만 3천만원이하의 분들이거나 혹은 4천만원 이하의 분들은 신용도에 따라서 이용할수 있는 금액이 정해져있었죠 하지만 이제 물가가 올라감에 있어서 정부에서 족므더 늘려놓은점은 다행입니다. 저신용 저소득 서민들을 대상으로 해서 만든 제도 이다 보니 대상 고객 조차 신용도 6등급 이하에 3개월 이상 재직만 하면 얼마든지 가능 하다고 하네요





한도의 경우 최대 3천만원까지 되며 만약에 용도가 생계자금으로 받으시는거라면 한도가 천만원이 최대 이므로 이점 유의하세요 기간은 3년 또는 5년으로 정하실수 있습니다. 사이트에 들어가 보니 금리는 상세하게 표시가 되어 있지 않는군요


이걸 봐서는 대략적으로 개개인별로 다르게 받을 생각인건지 아마 이부분에 관해서는 상담을 받아보셔야 할겁니다. 기본적으로 신불자의 경우는 이 제도 이용 못해요 그건 아시고 신청하셔야 합니다. 최소한 10등급 이상입니다. 그러니까 신용도면에서 갈때까지 가더라도 신불자는 안된다라는 것이지요 지금 현재 우리나라는 날이 가면 갈수록 빈곤차이가 심해지고 있습니다.





잘사는 사람들은 있는 돈으로 더욱더 잘살고 못사는 사람의 경우는 더욱더 못살게 되고.. 하.. 이게 될일인가요? 개인적으로는 진짜.. 경쟁이라는 표면 안에서 불공평이라는 것이 안에 들어있다고 생각합니다. 빈부격차가 이렇게 심해지다가는 나중에는 극에 달하는 세대가 올것입니다. 우리가 백발이 될 나이때쯤 2040년쯤 오면 그렇게 되지 않을까 저는 개인적으로 생각해봅니다.



이러한 빈곤차이를 줄여보고자 정부에서 내놓은것이긴 하지만 물론 좋은 제도 이긴 합니다. 하지만 저는 조금 아쉬운게 이것뿐만 아니라 중산층을 살리기 위해서는 정부는 부지런히 노력을 해야할듯 합니다. 아 !! 그리고 유의할점은 키움저축은행으로 사칭해서 사기 전화가 많이 온다고 합니다.



이점 유의하시고 본인이 직접 전화를 하시던지 아니면 방문을 하시던지 해서 작업을 진행하고 햇살론의 경우 절대로 보증인을 내세워라고 하지 않습니다. 되면 되고 안되면 안되는거에요 착오 없으시길 바라며 사기 주의 하세요 이상으로 키움저축은행 햇살론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모두 승인 잘나고 잘 받으시길 바랍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