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7월 25일 화요일

하나은행 신용대출 금리 한도 서류✔

하나은행 신용대출은 과연 어떻게 제공이 되고 있을까? 안녕하세요 오늘은 하나은행 신용대출 금리 및 한도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질까 합니다 하나은행의 경우 외환은행이 흡수되어 2개의 은행이 1개의 은행이 된 케이스인데요


중소기업들이 대기업에 흡수가 되는 경우들이 있고 대기업끼리도 서로 합병이 되는 경우들이 많이들 존재하고 있지요 하나은행과 외환은행이 그러한 형태라고 보시면 될것같습니다. 

그렇다 보니 규모가 예전에 비해서 훨씬더 커지고 다양한 혜택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우리는 그저 차려진 밥상을 떠먹기만 하는 되는 겁니다.





다 그러면 그 차려진 밥상을 떠먹보시죠 하나은행 신용대출 대상부터 차근차근 보실꼐요 먼저 대상의 경우 국민인 거주자로 연소득 1800만원이상인 신용등급이 양호한 분이라면 누구든지 가능 합니다.

단지 근로 사업소득자인 경우는 재직 및 사업영위기간 이상 이라고 하니 참고하세요 한도의 경우 최대 5천만원 까지 이며 상환하실떄는 2가지 방법이 있는데요 만기일시상환과 원리금균등분할상환 이렇게 2가지 방법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기간의 경우 일시 상환을 하게 되시면 1년안에 다시 반환하셔야하지만 분할상환의 경우는 5년까지 끌어가실수가 있습니다.

금리의 경우 5%대 입니다. 중도상환 혜약금의 경우 중도상환해약금은 중도상환대출금액 x 중도상환해약금율 0.8%) × (중도상환약정잔여일수 ÷ 중도상환약정기간) 으로 하며, 최초대출일로부터 3년까지 적용합니다.





단, 통장대출과 대출잔여기간 3개월 이내 상환 시 면제합니다) 그리고 신용이 좋다면 정말 신기한 서비스가 있는데요 바로 CSS대출 입니다. 하나은행의 신용평가시스템 CSS를 이용하여 평가된 고객의 신용도에 따라 무보증으로 최대 1억까지 빌려준다고 하는데요



와.. 대단하지않나요 그러면 여기서 이제 대상부터 다시 보도록 하죠 당행의 신용평가시스템을 이용한 신용평가 후 대출한도가 산정되는 분에게 제공되어 진다고 합니다.

한도는 최대 1억원이며 사람마다 금리는 다르겠지만 대략적으로 각각 5%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우선 제출해야 되는 서류는 소득 및 재직 증명서류를 제출해야 하며 상담이 끝나고 난뒤에 추가적인 서류요청이 있을수 있으므로 이점 참고하시면 됩니다.



이밖에도 정말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로이어클럽이라고 법조인 분들을 위한것과 심지어 수의사 클럽도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하나은행과 1년이상 거래하고 신용평가 후 한도가 산정이 되는 분이라면 역시 최대 5천까지 해서 가능하다고 하니 괜찮은 편인것 같습니다.




만약에 여러분들이 신용도가 좋지 않아서 하나은행을 이용할수가 없다면 즉 제1금융권을 이용불가가 된다면 그때는 캐피탈이나 저축은행 쪽으로 알아보시는것이 조금 덜 답답함을 느끼실꺼라고 생각합니다.

요즘에는 담보대출의 경우에는 제1~2가 거의 차이를 보이고 있지 않고 신용도가 완전 저신용자가 아닌 이상 제2금융권에서 금리도 꽤나 괜찮게 나오고 있습니다. 이상으로 하나은행 신용대출 금리 및 한도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어디서든지 신용도에 의하고 소득을 기반으로 하는것은 마찬가지 인것같습니다. 그게 아니면 저축은행으로 가야죠 그럼 이만 즐거운 하루가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