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7월 25일 화요일

삼성생명 전세자금대출 금리 조건✔

오늘은 삼성생명 전세자금대출 금리 조건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겠습니다. 그리고 여러분들이 잘 모르는것 중에 하나가 보험사에서 대출이 진행 되는건데요 삼성생명 자체가 굉장히 큰편에 속하고 있기때문에 여러분들이 만약에 가입하고 이용하고 있는 중이라면 충분히 괜찮다고 보여지고 있습니다


삼성이 되면 kb쪽에서도 죄다 가능하다는거죠. 지금 이글을 보고계신분들은 알고 들어오셨지만 실제로 제 주위만 보더라도 거긴 보험사지 대출해주는곳 아니지 않나? 라고 하시더군요 하지만 다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중에서 한곳인 삼성생명 전세자금대출 금리 조건에 대해서 오늘은 말해볼려고 하는것이고요





그렇다면 상세내역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죠 먼저 대상의 경우에는 주택 (아파트 연립, 다세대, 주거용 오피스텔)을 임차한 세대주로써 가장 중요한것은 금리가 아닐까 생각되는데요 삼성생명 전세자금대출 금리의 경우는 연 3.34~4.21%로 책정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변동주기는 고정형과 6개월 변동형 이렇게 2가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한도는 최대 5억원으로써 집값이 아무리 비싸도 5억까지라고만 하는거보니 너무 비싼 집은 안될것같네요





기간은 1~2년으로 된다고 하네요 전세입주자금이 필요한 사람 또는 전세보증금을 담보로 가계자금을 마련하는분들이 사용하는거라서 그런지 기간이 왜이렇게 짧은지는 모르겠습니다.

아마도 상담을 받으실때 기간을 늘릴수 있는지 부터 알아보셔야겠네요 단순 홈페이지에서는 기입되어져 있지 않습니다. 구비서류도 꽤나 많은걸 준비해야합니다.


신분증으로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이 3개중 1개를 택하셔야 하고 임대차계약서 원본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계약금 10% 이상 납입한 영수증이 첨부되고 주민등록등본 임차주택 부동산등기부등본 그리고 마지막으로 소득증빙서류가 필요합니다. 역시 요즘은 어딜가나 소득증빙서류는 정말 필수적으로 요구하는것같습니다.





이게 일반적인 신용대출도 아닌데 말이죠 아마도 금액이 큰 덕분에 그럴수도 있을것같네요 상환방법도 만기일시상환으로써 한번에 다갚는 조건을 내걸고 있습니다. 물론 이자는 매달 내야 합니다. 하지만 그건 이자일뿐 원금은 하나도 갚아나가는게 아니기때문에 나중에 큰 목돈이 나가게 됩니다. 주로 이 방식을 택하시는분들은 가계를 하거나 사업을 하시는분들이 주로 이러한 상환방식을 선호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일반 월급쟁이들은 안정적인게 좋다 보니 매달 원금과 이자를 같이 갚아 나갈려고하죠 중도상환수수료의 경우는 고정금리를 택하신분들은 수수료가 없다고 합니다. 이상으로 삼성생명 전세자금대출 금리 조건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제가 꼭 삼성만 이용하라고 이렇게 알려드리는건 아니고 지금 여러분들이 검색해서 들어오셨으니 이렇게 말씀을 드리는것입니다.



본인에게 가장 잘맞는곳의 경우에는 본인이 직접 조회를 해보거나 전화상담을 통해서 알아보셔야 합니다. 만약에 한곳에서는 삼성 한곳에서는 kb라고 했을대 본인이 kb를 더 오래 넣었는데 삼성을 알아보신거라면 kb역시도 알아보고 더 좋은 조건으로 이용하시는게 바람직한 현상이라고 보실수가 있습니다.



모두 꼭 저렴하게 받으시길 바라며 이만 삼성생명 전세자금대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하루가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