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7월 25일 화요일

무보증대출 가능한곳 알아보자✔

무보증대출 가능한곳 찾자 안녕하세요 이번에 얘기해볼 주제로는 무보증대출 가능한곳에 대해서 포스팅을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에는 정말 무보증대출이 가능한곳이 드물다고 할수가 있는데요 이제는 가면 갈수록 보증대출이 사라지고 난뒤에 무보증으로 하는 추세이기도 합니다.


아무래도 정부에서 이러한 문제점들을 잡을려고 하는건지 더이상 금융권에서 연대보증을 못하게 막고 있는 추세 이기도 합니다. 이게 사실상 굉장히 지금 50~60대 분들에게는 이걸로 갑자기 가정이 많이 기울어지는 사태도 종종 생기고 했었습니다.





친한 후배, 고향친구 등등 기타 사람들이 보증을 부탁한다고 그렇게 말해놓고 돈을 은행에서 빌린뒤에 갚지 않아서 그걸 고스란히 보증선 사람들이 갚아야 하는 스토리는 정말 제가 말을 하지 않아도 드라마나 영화 기타 등등에서도 많이 보셨을 겁니다.





정말 제가 보기에는 필히 없어져야할 대출 방법이 아닌가 생각 됩니다. 물론 개인적으로 보증은 아직까지도 추후에도 여전히 계속 될것은 뻔하지만요 가장 근접하게 우리들이 볼수 있는것은 자동차와 집 혹은 전세등을 담보로 잡아서 진행하는게 대부분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하지만 그중에서 무보증대출 가능한곳은 분명히 존재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제가 이렇게 글을 쓰고있겠죠 그렇다면 이제 무보증대출 가능한곳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현대캐피탈 다들 제가 현대캐피탈이라고 말했을때 응? 캐피탈인데 그게 가능한가? 하시겠지만 이제 말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부동산 거주자라고 해서 부동산 거주자가 이에 해당한다고 보실수가 있습니다.





아파트, 주상복합, 빌라, 오피스텔에 6개월 이상 전, 월세로 거주한 분들은 전부다 가능하다고 합니다. 전월세는 기본적으로 본인의 집이 아닌데도 진행해준다는것은 무보증대출이라는 말이죠 그럼 조금 상세하게 보도록 하죠 최고 5000만원에서 최저 100만원입니다. 그리고 금리의 경우에는 연5.75%~25.9%로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기간은 1,2,3 년중에 선택할수 있습니다. 물론 고객에 따라 기간이 달라지기도 한다고하네요 필요서류는 존재하지 않으나 일부사람의 경우에는 팩스를 통하여 서류를 요청할수도 있다고 합니다. 2. sbi저축은행 요번에 새로 나온 서비스인데 저도 방금전에 확인해서 알게되었습니다.



sbi저축은행이 이런곳이 아닌데 갑자기 이렇게 내놓고 있어서 조금 당황스럽기도하네요 그럼 상세하게 알아보도록 하죠 직장인을 대상으로 무보증 무방문 인터넷으로 최저 300만원에서 최고 1억까지 신청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게 과연 신용으로만 이게 가능한지 약간의 의문이 들기는 합니다.



금리는 5.9% ~ 17.9%로 굉장히 저렴하게 제공을 하고 있으며 이정도면 저축은행이 아니라 진짜 캐피탈 수준으로 제공이 되네요 중도상환을 하게 될시에는 1%의 수수료가 붙게 되며 제출해야 되는 서류들은 존재하고 있습니다. 재직확인 서류와 소득확인서류 이렇게 2가지를 제출을 해야 되는데 종류가 많아서 택1만 하시면 된다고 합니다.



신분증 사본은 기본적으로 들어가고요 국민연금 가입증명, 건강보험 자격득실확인서 중에 우선 택 1을 하시면 되고 연금산정용 가입내역확인서, 건강보험료 납부확인서 이중에서 또 택1을 하셔서 제출하면 서류 제출은 끝이라고 합니다. 이상으로 무보증대출 가능한곳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실질적으로 꽤나 많은 곳에서 제공을 하고 있다라는걸 실질적으로 눈으로 보셨을겁니다. 다만 제가 포스팅만 2곳을 했을 뿐이지 조금더 부지런하게 이곳저곳 기웃거려 보신다면 충분히 더 많은곳을 찾을수가 있다고 생각 합니다. 그럼 이만 무보증대출 가능한곳에 대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