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7월 26일 수요일

웰컴저축은행 추가대출 조건 금리 서류 내용

이번에는 웰컴저축은행 추가대출 조건 금리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까 하는데요 웰컴저축은행이라 함은 꽤나 유명하고 큰 저축은행중 하나라서 아시는분들은 아실텐데요 요즘에 굉장히 많은곳에서 광고를 하고 있죠


이미 이쪽을 이용한적이 있어서 추가적으로 받을려고 하시는분들도 있을것이고 다른곳에서 이미 받아서 부채가 있는 상태에서 받을려고 하시는분들도 있을것입니다.  

그래서 이곳에서 받든 아니면 다른은행에서 받던 자신의 한도까지 최대한 받은 상태에서 추가대출이 가능한가?! 이것이 가장 문제입니다.





만약에 웰컴저축은행에서 이미 한도까지 받은 상황이라면 그닥 기대를 안하시는것이 좋지만 만약에 3천만원을 빌렸다고 하면 1년동안 열심히 상환하여 2천만원이 남았다고 하면 추가대출로 천만원가량 다시 가능한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그러면 조건 금리 등등을 자세히 알아보죠 19세 이상의 직장인 사업자 주부면 가능하고 금액은 최소 50만원에서 부터 3천만원 까지 가능 합니다.





여기서 조금 신기 한점이 있을것입니다. 응?! 주부?! 일반적으로 주부는 소득이 없기 때문에 무직자로 분류가 되어져야 정상인데 어떻게 주부까지도 가능하게 해주는지는 저도 잘 모르겠네요 신용도와 소득에 따라서 차등으로 적용되는것이니 이점은 유의하셔야 할것같습니다.





그리고 연이율의 경우 14.9%~27.9%의 금리를 가지고 있으며 이것 역시 신용도와 소득에 따라서 달라진다고 합니다. 금리가 왜 소득에 따라 달라지는지 모르겠군요

근데 이건 막상 추가대출이라고 쓰여진 항목을 봐서 그렇지 여러분들이 가장 기본적인걸 받은게 아니라 텐대출로 받는다면 금리는 확내려가게 됩니다.


제가 웰컴저축은행이 괜찮은 곳이라고 생각했던게 불과 얼마전까지만 하더라도 금리가 굉장히 비싼편에 속했었습니다. 여러분들이 지금 보시는 바와 같이 최소 14%부터 시작을했었단 말이죠




하지만 요즘에는 10% 이하까지도 제공이 되고 있는 실정이기 때문에 크게 무리 없이 여러분들은 이용이 가능하실꺼라고 생각합니다.



상환방법은 만기일시상환방식 입니다. 아무래도 만기일시 라는 자체가 일반 직장인들은 약간 부담스러울수도 있는 부분 이기도 하지만 사업자분들에게는 환호를 지를것 같네요 취급수수료는 없으며 중도상환 수수료는 존재하는데요

최대 1%니까 크게 걱정은 안해도 될것 같아요 대출 기간은 1~5년이며 6개월 단위로 계약을 할수가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웰컴저축은행 추가대출 구비서류 입니다.



소득증빙서류 신분증 주민등록초본이 필요하니 미리 준비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인지세의 경우 대출금 4천만원까지는 수입인지 비용이 없으며 4천만원 초과시 대출금액 별로 차등 부과가 되고 있습니다.



이상으로 웰컴저축은행 추가대출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금액이 크지 않다면 그래도 별문제가 없지만 금액이 크다면 추가적으로 받는것에 대한 한번더 고민을 해보는것이 어떨까요 이상으로 웰컴저축은행 추가대출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