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7월 31일 월요일

현대저축은행 추가대출 조건 금리 서류✔

현대저축은행 추가대출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현대저축은행 추가대출 조건 금리 서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원래 현대저축은행 자체 한도가 굉장히 높은것으로 설정되어져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들이 추가대출 받기에도 아주 쉽다고 생각됩니다. 기본적으로 이미 신용대출을 한번 받아보셨을겁니다. 그러니까 이렇게 추가대출을 찾아보고 계신게 아닌가 생각되어지는데요 의외로 많은 분들이 살아가면서 추가대출에 대해서 굉장히 많이 받는다라는 사실을 저는 금융 공부를 하면서 알게 되었습니다.





왜 한번에 받을때 많이 안받았을까 했었는데 대부분 한도를 처음에 생각한거 보다 적게 받아서 추가로 신청하시는분들도 계시긴 합니다 50% 이상분들이 이미 대출을 받았지만 이곳이 금리도 저렴하고 한도 그리고 서비스 친절 기타 등등이 나랑 잘맞다고 생각해서 이용하시는분들이 많다고 합니다.





현대저축은행 추가대출의 경우에는 먼저 신용대출에 대해서 잘 알아야 합니다. 그렇다면 현대저축은행 추가대출에 대해서 상세하게 분석해도로고 하죠 먼저 소득 증빙이 가능한 직장인여야 합니다.





여러분들이 기존에 받을때는 직장인이였지만 이제 추가적으로 받을려고 하는데 직장을 이직하기 위해서 관둔상태라고 하면 이용못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한도의 경우엔느 최소 5백만원에서 시작해서 최대 1억원이 이용이 가능한데요


이건 대환금액 + 추가가용 자금을 포함하 금액이라고 합니다. 당행 여신취급기준 신용도에 따라서 달라진다고 하는데 신용조회 또는 한도조회를 아무리 해도 신용도가 낮아지지 않는다고 하니 얼마든지 조회를 하셔도 될듯합니다.



여기서 우리는 자세히 봐야 하는데요 만약에 처음에 이용하실때 여러분들이 한도가 5천만원이였는데 여러분들이 3천만원을 빌렸다고 가정을 한다면 2천정도를 손쉽게 받을수 있을꺼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문제는 여러분들이 5천만원이 한도인데 5천만원을 빌렸다고 가정해보죠 그렇다면 여기에서는 여러분들이 얼마를 갚았는지가 중요합니다.



만약에 천만원을 갚아서 4천이 남아 있다면 다시 천만원정도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연체를 하지 않은 상태여야지 이용이 된다고 하고요 추가적으로 여러분들이 만약 다른곳에서 대출을 진행했고 대환으로 여기를 이용할려면 한도 - 대환 + 추가금액 이런식으로 빌릴수가 있기 때문에 잘 계산해봐야 합니다.



기한은 12개월에서 최대 60개월까지 가능합니다. 이것도 여러분드링 만약에 처음에 1년으로 잡은 상태에서 추가로 받는다고 1년이 늘어나진 않습니다. 1년안에 모든 돈을 갚아야 하기 떄문에 매달 내는 금액이 더 올라간다고 보면됩니다.



보통분들은 추가적으로 받고 난뒤에는 그때 부터 다시 1년이 추가 되는가 이렇게 생각하시는분들이 있는데 말이죠 이러한 착오는 사전에 생각하고 이용하셔야됩니다. 어차피 금리의 경우에는 동일하게 적용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연 5.9% ~ 27.9%로 책정이 되고 있으며 연체를 하게 될시에는 12%가 상승한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17.9%가 최저 금리가 되는 상황이 발생하므로 절대적으로 연체는 기피해야됩니다. 변동금리가 아니라 고정금리로 책정이 되고 있다라는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서류는 제출해야 될수도 있고 안해도 될수도 있다고 합니다. 서류는 실명확인증표랑 주민등록초본 소득증빙서류와 재직관련 서류등이 필요한데 전화로 상담 해보시고 만약에 추가적으로 내야하는것이 있다면 여러분들이 준비해서 제출하면 될것같습니다.



이상으로 현대저축은행 추가대출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모두 원하시는 금액 잘 받으시길 바라며 이만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