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7월 25일 화요일

친애저축은행 신용대출 조건 금리✔ 총정리

친애저축은행 신용대출 분석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친애저축은행 신용대출 조건 금리에 대해서 정리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얼마전에 티비에서 cf로도 자주 나왔고 굉장히 유명해진 친애저축은행이죠 저도 처음에는 저곳이 뭐지 라고 생각했는데 jt캐피탈도 있고 jt저축은행 등등 jt라고 보이는곳들이 많을겁니다.


모두 같은 계열사로 요근래에 자주 보게 되네요 원래 저축은행이나 캐피탈을 이용할떄는 왠만하면 대기업쪽 또는 중견기업 등등 큰쪽으로 이용하라고 저는 추천을 많이 드립니다.

기본적으로 저축은행들 끼리도 요즘에는 경쟁들을 워낙 많이 하고 있기 때문에 금리들이 저렴하게 제공이 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친애저축은행 신용대출 조건 금리는 어떻게 되고 있는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죠





만 20세이상에서 직장인 또는 공무원이면 가능하며 최저 연소득 2600만원 이상이면 대상에 해당되어서 이용할수가 있습니다. 친애저축은행 신용대출 금리의 경우에는 연 12~19%까지 제공이 되고 있습니다.



최저금리는 의외로 많이 높은 수준이기는 합니다 최고 금리의 경우에는 20%가 되기 직전까지만 제공이 되고 있는데 이걸 보면

참... 요즘 저축은행들 머리 엄청 쓰는거 같네요 왜냐하면 20%가 넘으면 고금리로 되어서 다른 은행에서 대환대출을 진행할수도 있고 혹은 햇살론으로 빠질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아무래도 이자 높은 고객들이 빠지지 않게 하기위해서 저축은행들은 이러한 방법을 많이 제공하고 있습니다. 우리 소비자 입장에서는 울며겨자 먹기 식으로 이용할때도 있기 때문입니다. 아마 그렇다면 승인 조건들이 내려간다고 볼수가 있습니다.



한마디로 신용도가 낮아도 이용할수가 있게 말이죠 그래도 저축은행이나 캐피탈들도 20%이상씩도 많이 제공하고 있으므로 그나마 괜찮다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비싼곳에서는 27.9%까지 올라가기도 합니다. 그렇다면 다른 저축은행들은 어떻게 어디서 비교를 하면 좋을까 생각이 들겁니다.





대략적으로 이정도 규모를 가진 회사로는 현대캐피탈이 존재하고 있고 ok저축은행 혹은 웰컴저축은행 들이 존재합니다. 이러한 곳들은 정말 금리적인 싸움이 심하죠

현대캐피탈의 경우가 가장 저렴한 금리가 제공될것으로 예상됩니다. 참고로 저는 현대캐피탈과 전혀 상관없는 사람이므로 저는 그냥 사실만 말씀드릴뿐입니다.




왜냐하면 최저금리가 일단 5%대부터 시작을 하기 때문에 친애저축은행 신용대출에 비해서 거의 반토막이다 보니 어쩔수가 없죠

이런경우에는 본인의 신용도가 좋다면 현대캐피탈쪽으로 가는것이 맞고 신용도가 좋지 않다면 친애저축은행으로 가는것이 맞죠 최고 금리의 경우에는 현대캐피탈이 더 높습니다.




하지만 연체를 하게 되면 둘다 법정최고금리까지 상승하는 경향이 있으므로 이점 유의하세요 그렇다면 이제 필요 서류에 대해서 알아보죠 신분증과 주민등록초본 소득증빙서류 이렇게 3개는 무조건 필요한것이라고 합니다.




기타 나머지 서류들은 필요할시 상담원이 신청한다고 하니 미리 위 3개의 서류는 준비해두시는게 조금더 빠르게 진행이 될겁니다.




이것외에는 별도로 중요한것은 안보이네요 이상 친애저축은행 신용대출 조건 금리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이미 제2금융권을 이용하기로 마음을 먹으셨으면 이곳저곳 다양하게 비교를 하고 이용하는게 가장 현명한 방법입니다.

 그럼 이만 친애저축은행 신용대출 조건 금리에 대해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